원투pick맛집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

원투허니 2020. 9. 9. 19:25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

 

 

 

 

구) 전남 나주시 대호동 311-33

신) 전남 나주시 건재로 193

061-332-6497

매일 11:00 - 21:30 /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 다들 들어보셨나요?

나주에 사는 친한부부와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나주를 다녀왔는데요.

불고기를 먹으러 가자길래 나주에서 웬 불고기? 라고 의아했답니다.

나주 하면 홍어삼합이나 나주곰탕? 아니면 배...?

나주 불고기는 조금 낯설었어요.

하지만 원래도 나주 맛집 이었던 이곳!

백종원 3대천왕에서 방송되고 난 후 웨이팅이 더 길어진 찐 맛집이라고 합니다.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입니다.

동신대학교 근처에 있는 곳이고

저녁식사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습니다.

그래도 내부는 사회적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테이블 절반을 비워두고 손님을 받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웨이팅이 더 길어질 수 있지만 이런건 당연히 이해가 되는 부분이죠.

 

나주 맛집 불고기 메뉴판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 식당으로 들어가기 전에 메뉴판을 밖에서 살펴봤어요.

메뉴는 불고기 단일메뉴입니다.

저희 부부가 먼저 도착해서 주문을 해 두려고 했는데

이곳 단골이 된 나주부부에게 몇인분 주문하면 되냐 물어보니

4명이서 6인분 주문하고 부족하면 더 주문하자고 했어요.

 

6인분이라는 말에 너무 놀랐는데,

넉넉히 먹으려면 그래야겠어요.

2명이 갔을때는 3-4인분은 먹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코로나19로 방문자 명단도 작성하고 손소독도 철저히!

 

 

나주 맛집 불고기 4명이서 6인분 주문했는데

직원분 전혀 놀라는 기색없이 주문을 받으셨어요.

보통 그정도 먹나봐요..ㅋㅋ

주문을 끝내고 나니 기본 찬이 셋팅이 되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엄청 부드러워보이는 계란찜!

계란찜 너무 괜찮았어요.

 

그리고 옛날 시골김치!

고기랑 같이 먹으니깐 딱 좋았던 김치에요.

 

젓갈도 나왔는데 이건 안먹어봐서 무슨 젓갈이었는지 모르겠어요.

 

싱싱한 쌈채소도 나왔어요.

 

쌈과 같이 먹기 좋은 양파랑 고추랑 마늘이랑

딱 필요한 것들로 셋팅이 되었네요.

4명이라서 위에 세트를 총 2세트 셋팅해 주었어요.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공기밥도 개인당 1개씩 주문했는데

된장국이 같이 나왔어요.

국이 엄청 칼칼해서 처음에 목이 아팠는데 중독적인 칼칼함이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옆 테이블 보니깐 리필하시더라고요.

 

공기밥 주문 후 추가로 나온 반찬들이에요.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 주문방법

그리고 기다리던 고기까지 나오고 풀셋팅이 되었어요.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에서 저녁식사 든든하게 먹기로 작정했어요.

 

연탄불고기 나주 맛집 불고기

이게 바로 한접시! 1인분입니다.

이렇게 1인분씩 접시에 담겨서 나온답니다.

이렇게 총 6접시가 나왔어요.

이렇게 나오는 형식이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만의 특징인 것 같아요.

 

느낌은 대패삼겹살보다 약간 두껍다고 해야하나?

그런 삼겹을 연탄불고기로 해서 나온 고기에요.

나주 맛집 불고기 중독적인 불고기 맛에 빠지는 순간입니다.

 

고기는 가위랑 집게를 이용해서 먹기 좋게 잘라서 먹어요.

이거 사실 한입에 다 먹을 수 있지만 욕심부리지 않았어요 하핫.

윤기 좔좔 흐르는 불고기!

나주 맛집 불고기 이런 맛집이 있는 줄 몰랐어요.

신랑이랑 저랑 완전 취향저격이라면서 너무 잘 먹었답니다.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는

새로운 접시가 추가되고 비어진 접시는 반납하고,

이렇게 계속 반복했답니다.

근데 눈앞에서 접시가 사라지다보니깐

뭔가 뇌를 속이는 기분...?

계속 새로운 고기로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라서 배가 안부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렇게라면 정말 10접시도 끄떡없이 해치울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다들 좀 더 주문할까...? 고민하는순간,

충분히 먹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멈췄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인정입니다!

 

이렇게 쌈도 싸먹고!!

쌈 싸먹으니깐 더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손님 비중이 젊은사람들 보다는 오래동안 다녔을 것 같은 어르신들이 많이 보였어요.

나중에 부모님도 모시고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나주 근교로 가시는 분들이 꼭 가보셨음 하는 맛집입니다.

나주 맛집 불고기 송현불고기,

왜 모르고 살았나 싶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아 참고로,

광주에 웬지 2호점 있을 것 같아서 찾아보니

서창점이랑 두암점이 있는걸 확인했어요.

다음에 광주에서도 한번 가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감사합니다.!^^